김경아 명창과 함께 하는 우리소리

공연

2024. 07. 13 제1회 눈대목으로 즐기는 외국어 판소리 - 이리오너라! 외국어판소리랑 놀자!

추임새 2024. 7. 16. 17:01
제1회 눈대목으로 즐기는 외국어 판소리. 새롭고 앵콜하고 싶은 시간이었습니다.^^ K-VOX 한유미 대표님 인사&안내, 임병구 선생님의 해설로 판소리 춘향가 중 <사랑가>가 어떨지 너무나 궁금해졌어요.
 
최슬아 축가. 오~~~ 예사롭지 않음을 감지ㅎ 감탄과 박수소리가 끊이지 않았답니다.
<사랑가> 대목 한유미 대표님과 K-VOX아카데미 주어니팀이 함께한 한국어, 영어, 스페인어, 불어 낭독회.
같은 '사랑가'라도 다른 언어, 다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. ^^

 

판소리 전도사 K-VOX 에르베 페조디에 대표님의 연기와 판소리는 정말이지 직접 봐야 압니다.ㅎ 얼마나 진심으로 판소리를 아끼고 사랑하는지, 연기가 맛깔나게 익살스럽고 능청스러운지를 말로 전달하기가 어렵습니다.^^;;

<사랑가> 공연 김서연. 우리네 소리는 역시 깊네요.
넋 놓고 보다가 어느새 끝나버려서 아쉬움에 다들 박수를 오래 쳤답니다.
빅토린의 한국어/ 불어로 배우는 <사랑가>는 참여한 학생들이 어찌나 다들 잘 따라하던지 빅토린이 칭찬 일색ㅋ
다함께 첨부터 끝까지 불러본 불어<사랑가>로 서로 하하호호^^
진도아리랑을 같이 부르면서 "이리오너라~외국어판소리랑 놀자!" 시간을 마무~으리.
잼있게 놀고, 웃고, 참 좋았다는 소감을 남기고, 다음을 기약했다는 후문을 전해드립니다.^^
K-VOX & 사)우리소리 그리고 출연진이 합심하여 판소리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한 맘으로 펼친 뜻깊은 자리였어요.